[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12월이 되면서 부쩍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고 옷을 두텁게 입게 되는데 이런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쉽게 떨어질 수 있는데 충분한 수면을 통해 면역력을 지키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을 잘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수면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동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라도 내장재와 겉표면 질감, 탄성 등 전체적인 체감이 다르기 때문에 한 브랜드 내에서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이 좋다.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에서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테라페딕, 베드보스, 템퍼페딕 등 인기있는 미국매트리스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소재에 따라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이 침대프레임과 함께 사이즈도 슈퍼싱글매트리스부터 킹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직접 체험하고 맞는 침대매트리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미국 직수입, 직제조 과정을 통해 최대 73%까지 할인된 직구가격으로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저렴한 금액에 판매하고 있으며 메모리폼매트리스 퀸사이즈가 5개 한정특가로 99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의 가격이 고가라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바로 옆에는 친환경의 기능성 소재로 인기있는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쇼파베드, 샤무드쇼파 등 아이인쇼파점이 전시에 참여하여 함께 체험이 가능하다. 2인용~4인용쇼파의 사이즈, 소재와 색상을 원하는데로 조절이 가능하고 현재 3인용 패브릭소파가 59만원 한정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12월 이벤트로 구매고객에게 침구청소기를 10개 한정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후기, 소개이벤트, 1+1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은 평택가구거리, 수원가구단지와 가까운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