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최소 5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각 브랜드마다 사용 권장 기간이 있지만 좀 더 구체적으로 제품의 워런티 기간, 즉 AS 보증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체크해봐야 한다. 이러한 보증 기간은 브랜드에서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적용 기술을 바탕으로 제시하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면 구입한 제품을 어느 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다.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에선는 미국 유명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토퍼매트리스,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 제품에 따라 AS 보증기간이 10~15년 정도로 길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300평의 대형매장에 다양한 침대프레임과 함께 소재에 따라 스프링, 메모리폼, 접이식,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등을 직접 누워보고 체험한 후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 또한 슈퍼싱글침대부터 패밀리침대로 찾는 킹매트리스까지 다양하다.

직수입, 직제조 방식을 통해 부담스러울 있는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73%까지 할인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현재 메모리폼매트리스 퀸사이즈를 99만원 한정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20개 한정으로 판매되었으나 조기마감되어 5개 추가로 한정판매하고 있다.

침대매트리스 전시장 바로 옆에는 기능성 거실 쇼파전문점인 아이인쇼파도 함께 참여하여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패브릭소파, 가죽쇼파, 쇼파베드 등 2인용~5인용 인기제품의 체험이 가능하며 이벤트 혜택 또한 동일하게 진행하고 있다. 현재 3인용 페브릭쇼파가 59만원 한정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20만원 상당의 침구청소기를 증정하고 있어서 매트리스와 소파 등의 위생관리에 도움을 준다. 후기이벤트, 소개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페이백 받을 수 있고 1+1 공동구매를 통해 지인과 함께 구매한다면 각각 10만원씩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평소에 매트리스 가격 때문에 고민이었던 이들에게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좋은 기회이다. 엘엠지(LMG)코리아 침대매트리스 전문점의 위치는 평택, 오산가구거리, 수원가구단지를 찾는 이들에게 가까운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하여 신혼부부침대를 찾는 이들과 함께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