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를 고르기전 고려해야 할 사항은 침실과 집의 구조를 잘 파악하는 것이다. 사용자가 누가 될 것인지, 혼자인지, 패밀리침대를 구매할 것인지에 따라 혼자 사용하면 어린이는 싱글, 어른은 슈퍼싱글매트리스나 더블 사이즈를, 신혼부부침대을 위한 사이즈라면 퀸과 킹사이즈 침대를 추천한다.

사람은 하룻밤의 수면 시간 동안 20-30번 정도 몸을 뒤척이기 때문에 개인이 가진 신장과 골격 사이즈에 대비해 가로는 어깨 폭의 3배정도, 길이는 20cm정도 긴 사이즈를 고려하여 선택해야 한다.

침대매트리스의 브랜드가 다양하고 높이는 소재의 구조나 기능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종류별 특징과 사이즈를 고려하고 나와 맞는 매트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침대매트리스 직접 누워보고 골라야"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에서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테라페딕, 베드보스, 극세사토퍼 등의 인기브래드 제품이 소재에 따라 접이식,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침대프레임과 함께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직접 누워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각 매트릭스의 내장재 특징에 대해 안내하여 맞는 침대메트리스를 선택하는 도움을 주고 있다. 바로 옆에는 친환경쇼파점인 아이인소파가 전시에 참여하여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가죽소파 등 거실쇼파를 좌식, 베드에 따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고품질의 미국 수입브랜드 제품을 직수입, 직제조 방식으로 중간마진을 제외하여 최대 73%까지 할인하고 있다. 또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가 직구가격으로 99만원, 기능성 패브릭소파가 59만원 특가행사를 진행중인데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특가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1월 이벤트로 20만원 상당의 침구청소기를 증정하고 있는데 10개 한정으로 조기마감 될 가능성이 높고 소개이벤트와 1+1 공동구매 이벤트로 진행중이라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고 방문하길 바란다.

엘엠지(LMG)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의 위치는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있어서 이사, 혼수가구매장을 찾아 수원, 오산, 평택가구단지를 찾는 이들에게 접근이 용이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