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혜택·제품은?...파리바게트·배스킨라빈스·뚜레쥬르 등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노경화 기자 kkstar@msnet.co.kr]
사진.SPC그룹


케이크 최대 성수기인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케이크는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SPC그룹은 전설적인 팝아트 작가 '앤디 워홀'(Andy Warhol)과 협업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사진)를 선보인다. 100%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된다. 패션5 '앤디 워홀의 와일드 올리브'는 100개 한정, 파리크라상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는 21개 점포에서 매장 당 40개씩 한정 판매된다.



파리바게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선물을 마련했다. 25일까지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 대상이다. 해피포인트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때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중복 혜택이 적용된다. 해피앱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1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딸기산타 라이팅&캐롤', '초코썰매 캐롤', '초코트리 라이팅하우스'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핑크퐁, 카카오프렌즈 등과 협업한 한정판 캐릭터 상품도 출시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파리바게뜨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에 예약·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고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쇼핑몰에서 케이크 구매 시 원하는 날짜, 시간, 장소를 선택하면 지정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다. 또한, 카카오톡·티몬 등에서 풍성한 혜택의 모바일 쿠폰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는 12월 25일까지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며, 티몬에서는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제품 교환권을 75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뚜레쥬르의 대표적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이다. 또한 '헬로우 미키미니'와 '꿀단지 푸' 등 디즈니 케이크 2종도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G마켓'을 통해 판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하고 있다. 먼저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과 해피포인트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배달 서비스 '해피오더'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픽업 예약할 경우 2000원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을 이용할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옥션의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1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선사한다. 눈길을 모으는 제품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와 손잡고 케이크 위에 모자처럼 착용할 수 있는 오버액션토끼 뚜껑을 덮은 '시크릿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되는 '시크릿 3단 트리' 등이다.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무민 더블월 글라스'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파티와 연말을 더욱 달콤하게 꾸며줄 무민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며 홈파티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무민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6종으로 오는 22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본격 판매된다. 가격은 모두 2만9000원이다. 케이크 위에 귀여운 무민 피규어가 장식되어 있으며, 무민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민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