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케이크를 들고 지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연말을 실감하고는 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저마다 케이크에 초를 꽂고 무사히 지나간 한 해를 돌이켜 보거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사람들을 적잖게 볼 수 있다. 

음식이기는 하지만 상징적인 의미로 소비하게 되는 케이크. 이왕이면 모양새도 갖추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는 해피포인트 10%, 통신사멤버십 10% 할인에 스마일페이 10% 할인(2만원 이상 결제시), 우리카드 2천원 할인(2만5천원 이상 결제시) 등을 더하면, 파리바게트 측 추산 최대 2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2만원 이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시 BT21 스노우볼, 핑크퐁 귀마개, 아이클레버 X-mas 키즈 헤드폰 등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에 예약, 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고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티몬 등에서 풍성한 혜택의 모바일 쿠폰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는 12월 25일까지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며, 티몬에서는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제품 교환권을 7500원에 판매한다.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과 'G마켓'을 통해 판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하고 있다.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과 해피포인트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서비스 '해피오더'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픽업 예약할 경우 2000원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을 이용할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옥션의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1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