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힐링여행 불빛동화축제에서 인생사진을 찍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8-12-21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허브아일랜드제공]

추위와 맞서는 신나는 겨울 축제 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축제는 불빛축제이다.

그 중에서 경기도 야간관광명소로 소문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크리스마스에 가보고 싶은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경기포천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에서는 산타마을을 방문해볼 수 있는데 200여개의 산타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을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소품인 트리,리스,촛대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쿠키와 마늘스틱을 만드는 쿠킹체험,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와 LED조명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활동과 베네치아마을에서 무료로 펼쳐지는 밸리댄스, 마술공연, 재즈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거리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과, 친구와 잊지 못할 추억의 사진을 남겨보자. 시간은 빛의 속도로 흘러가고 남은 건사진 속의 추억뿐이다.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마음껏 찍어볼 수 있는 아름다운 포토존이 당신의 배경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화사한 허브꽃들이 만발한 허브식물박물관을 거닐며 허브욕을 즐길 수 있으며,묵은 피로를 풀어주는 허브건강체험관인 허브힐링센터에서 허브족욕체험, 7080세대의추억으로 가득한 추억의 거리에서 달고나, 쫀드기를 구워먹으며 역주행 추억여행도 가능하다.

허브아일랜드는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지역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이 가능하며국내유일의 중탄산나트륨온천 신북리조트와 폐석장을 문화예술공간으로 꾸민 포천아트밸리와 연계관광이 가능하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며 추위를 피할 수 없다면 적극적으로 맞서는 크리스마스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