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7급공무원 ‘경제학/헌법 전략과목 만들기 프로젝트’ 오픈
상태바
에듀윌, 7급공무원 ‘경제학/헌법 전략과목 만들기 프로젝트’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12.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7급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해서는 반드시 경제학 및 헌법을 전략과목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7급공무원 경제학, 헌법 단과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변형되는 시험령에 따라 1차 시험을 PSAT 및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등의 자격시험으로 대체하게 되면서 2차 시험때 치러지는 전문 과목 평가의 중요성이 증대된 것. 따라서 2차 시험과목으로 알려진 헌법 및 경제학이 시험의 당락을 좌우하게 됐다.

에듀윌 7급공무원 경제학, 헌법 단과과정은 비단 2차시험 뿐만 아니라 마지막 면접까지 대비 가능하다. 7급공무원 면접의 주요 주제는 정치, 경제, 사회다. 이때 경제학 및 헌법 수업에서 배운 논리적 흐름과 지식이 면접에서 큰 도움이 되는 것.

에듀윌 관계자는 “경제학과 헌법은 난이도가 높아 고득점 획득이 어려운 과목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검증된 교수진과 함께라면 기초부터 흐름 파악으로 고득점을 향해 갈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에듀윌 7급공무원 과정은 해당 단과과정 이외에도 7급공무원 및 9급공무원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통합 평생패스와 7급 평생 프리패스, 2019 연간패스 등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