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미, 제주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 마스크팩' 선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발효화장품 전문기업 '유니크미'는 국내 최초로 제주 천연약초를 화산송이동굴에서 발효시킨 고품격 '유니크미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 마스크팩 5종'(사진)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삼백초, 어성초, 하늘타리 등 몸에 좋은 천연 제주도 약초를 자연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가득한 제주도 방림원 천연 화산송이동굴에서 100일간 발효해 미백과 피부탄력을 도와주는 마스크팩이다.

'집중미백', '모공관리', '탄력개선', '집중보습', '집중영양' 등 5종팩으로 여성의 피부로망 스토리를 담았다. 발효로 한층 강화된 유효성분이 고기능성 브라이트셀 시트를 통해 피부에 촘촘하게 흡수되며 사용후 피부표면에 잔여물이 남지않아 가볍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게 특징이다. 깐깐한 제주화장품인증(JCC)도 모두 취득했다. 집중미백, 탄력개선, 집중영양 세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 인증까지 받았다.

집중미백 팩에는 혈행과 미백효과가 뛰어난 제주 삼백초 발효성분이, 모공관리 팩은 쳐지고 늘어진 피부에 좋은 어성초, 탄력개선 팩은 항산화효과에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주는 하늘타리, 집중보습 팩은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집중영양 팩은 중국 3대 약초로 노화방지와 면역력이 뛰어난 적하수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각기 다른 성분으로 5일간 1일1팩하며 여성의 피부로망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나만의 유니크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화산송이'란 화산폭발 시 가스와 용암이 분출되는 과정에서 생성된 다공질 구조의 화산석송이로, 흡착력과 항균력이 뛰어나며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량이 탁월한 붉은색 천연세라믹이다. '방림원'은 방한숙 원장이 설립한 제주 야생식물원으로 전세계 야생화가 가득해 제주도의 숨은 진주라 불린다.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는 "유니크미 발효마스크팩은 얼굴 피부에 좋은 5종의 제주산 약초를 화산송이동굴에서 100일간 숙성시킨 최고급 페이스케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제주의 청정에너지를 가득 담은 천연 발효화장품을 집중 개발해 세계적인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