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탈모케어 브랜드 ‘파란눈 헤드스파7’, 2018 머니투데이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입력
수정2018.12.21. 오전 4:2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브랜드파워대상

파란눈 헤드스파7 제품/사진제공=파란눈 헤드스파7기능성 헤어&탈모케어 브랜드 ‘파란눈 헤드스파7’가 탄탄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머니투데이 2018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됐다.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개발된 헤어&탈모케어 트리트먼트인 ‘파란눈 헤드스파7’은 모발 손상케어에만 집중했던 기존의 트리트먼트와는 달리 머릿결과 머리숱을 모두 지킬 수 있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자연에서 추출한 18종의 영양분들과 단백질이 모발 속에 침투해 손상모 케어는 물론 스타일 볼륨과 두피 탄력까지 케어해 준다.

올해 1월 론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드스파7은 실제 구매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성공한 제품으로, 출시 1년이 채 되지 않아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됐다.

파란눈 헤드스파7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의 가치를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란눈 헤드스파7은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2019년 1월 탈모 샴푸를 출시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강릉 펜션 참사, 원인은?
▶팰리세이드, 숨겨진 기능이 있다? ▶머투 채널 구독하고 따뜻한 커피 드세요♪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pond258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