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날보러와요' 조세호, 노라조 광고 에이전시로 변신… 사이다 CF 미팅

사진=JTBC 날보러와요 캡처

[헤럴드POP=장민혜 기자]조세호가 밴드 노라조의 광고 에이전시로 변신했다.

25일 밤 방송된 JTBC '날보러와요'에서는 마루기획을 방문한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세호는 마루기획에 방문해 노라조를 만났다. 조빈은 많은 인기에도 원하는 광고가 들어오지 않아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 노라조는 '사이다'라는 곡을 발표했던 터. 조빈은 "사이다 광고주 분들을 같이 만나줬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오늘 '해주세호'의 임무는 광고주와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에이전시 역할이었다.

조세호는 홍보물 제작부터 들어갔다. 사진을 촬영한 다음 스티커 용지로 뽑은 다음 다리미로 베개에 다려 노라조 베개를 제작했다. 홍보물을 만든 다음에는 사이다 회사로 직접 전화했다. 첫 번째 회사 측에서는 "내년도 마케팅 계획을 수립 중이다. 노라조를 관심 있게 지켜봤는데 사정이 여의치 않다"라고 답했다. 부서 측에서는 "노라조 분위기는 유니크하지만 현재 모델은 양세형"이라고 전했다.

두 번째 회사는 연결 실패, 세 번째 회사에서는 홍보 팀과 연결됐다. 조세호는 "연결만 해도 쉽지 않구나"라고 깨달았다. 조세호는 노라조 '사이다'를 시작으로 이야기를 꺼냈다. 당장 미팅을 하자는 말에 회사 측은 "오늘 일정이 겹치는 게 있지만 뵙는 거로 하자"라고 답했다. 조 에이전시의 첫 성과였다.

마지막 회사는 노라조에게 직접 사이다를 보내주기도 했던 회사. 조빈이 직접 통화를 진행했다. 조빈은 어리바리하게 홍보팀 직원에게 설명했다. 조빈은 "노라조와 컬래버레이션을 열망하는 문의는 없었냐"라고 질문했다. 회사 측은 "열망하는 분들의 전화는 없었다"라고 답했다. 조세호가 나서서 설명을 했고 미팅할 수 있는지 물었다. 마지막 회사에서도 미팅을 허락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