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날' PMC:더벙커, 마약왕, 아쿠아맨, 범블비, 스윙키즈 5천원에 보자

입력
수정2018.12.26. 오후 3:2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김혜정 기자 hjkim@msnet.co.kr]
'문화의날' 문화의 날 홈페이지 캡처.


26일은 12월의 마지막 수요일로 문화생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문화의 날'이다.

'문화의 날'은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상영되는 영화를 단돈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전국의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멀티플렉스등 전국 389곳 영화관에서 오후 5시와 오후 9시 사이에 시작하는 모든 일반 2D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방법은 일반 영화 예매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휴대폰 앱이나 PC 인터넷을 통해 해당 영화관의 예매 사이트에 접속, 원하는 영화와 시간, 좌석을 선택하면 1매당 5000원의 표를 구할수 있다.

이날 개봉한 영화로는 'pme: 더 벙커'가 있으며, 상영작으로는 '범블비'와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아쿠아맨', '마약왕', '스윙키즈', '그린치', '보헤미안 랩소디' 등이 있다.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등 주요 공연장에서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국립현대미술관 등 주요 전시시설에서 무료 할인, 연장 개관을 한다고 한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문화의 날'은 매주 마지막주 수요일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국민들의 문화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지정한 날이다. 문화시설을 평소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영화관람과 공연관람, 문화재관람, 스포츠관람, 전시관람, 기타 문화공간 등이 있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