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마비,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판매

입력
수정2018.12.27. 오전 7:52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사진=홈페이지 캡처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판매로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논 리플렉티브 버전이 오늘(27일) 발매되면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 논 리플렉티브 버전은 이날 오전 7시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 판매가 시작된 이날 오전 7시부터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몰려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사진=홈페이지 캡처

아디다스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시간은 오전 11시부터다. 이번에 발매되는 이지부스트 350 V2 '스태틱'은 빛 반사 기능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논 리플렉티브(NON-REFLECTIVE)' 버전이다. 아디다스 이지(또는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아디다스와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가 협업해 만들어진 신발 라인업으로, 카니예 웨스트의 별명 '이지(YEEZY)'에서 이름을 따왔다. 가격은 28만9000원.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기자 프로필

TALK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