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PC방 전용 게임 쿠폰 서비스 론칭

입력
기사원문
이도원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자사의 PC방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 중인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넥슨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4와 메이플스토리 쿠폰을 무료로 지급하는 일일쿠폰 서비스를 론칭했다.

일일쿠폰 서비스는 ‘게토매니저#’, ‘게토매니저G’ 등 엔미디어플랫폼 관리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을 이용 중인 PC방과 해당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 중인 매장 중 ‘포레런처’가 설치된 PC방에서도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각 게임 쿠폰은 매일 1회씩 지급되며, 게임에 접속하여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실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쿠폰으로 ‘메이플스토리’는 ‘호신부적’ 5개, 마일리지 500, 경험치 2배 쿠폰(30분) 2개 등 3종 보상을, ‘FIFA 온라인 4’는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3강)’, ‘특수 클래스 골드 선수팩(2강)’, ‘플래티넘 선수팩’, ‘행운의 BP카드 (20만~200만BP)’ 중에서 1종을 얻을 수 있다.
엔미디어플랫폼의 게토 PC방용 게임 쿠폰 서비스 론칭.

송재화 엔미디어플랫폼 대표는 “이번 겨울방학 동안 PC방을 찾아주실 유저 분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넥슨 게임 2종으로 일일쿠폰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추후 쿠폰 혜택을 차츰 늘려나갈 계획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토탈 관리솔루션 및 게임 광고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PC방 운영 관리 프로그램,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 사업 분야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선두 업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