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우 차주혁, 출소 2주도 안 돼 또 마약 혐의로 체포…네티즌 "트러블메이커 전락"

아이돌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27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퇴거 불응 및 모욕죄,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은 후 호송차량으로 향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배우 차주혁씨가 마약 투약 및 음주운전 혐의로 실형을 산 지 2주도 안 돼 다시 마약에 손을 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27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차씨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전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앞서 25일 박씨는 오전 4시께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서 고성을 지르며 소란을 피우다 퇴거불응 혐의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붙잡혔다. 그는 출동한 경찰에 심한 욕설을 해 모욕 혐의도 받고 있다.

경찰은 차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마약 전과를 확인, 차씨로부터 투약 혐의를 시인 받고 시약 검사를 실시했다. 검사 결과 양성으로 나와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할 예정이다.

차주혁은 지난해 6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도로교통법·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6개월을 선고받아 법정 구속됐고 이달 14일 형기 종료로 출소했다.

지난해 9월 그는 항소심 최후변론에서 "군 제대 후 마약에 빠졌다. 이번 일로 소중한 많은 걸 잃었다"며 "다시는 죄를 짓지 않겠다. 죄를 지을 수 있는 환경을 애초에 멀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선처를 호소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복역 후 12일 만에 또다시..무기징역 선고받으시길","이번 기회에 제대로 고치세요! 약물 중독 위험합니다","교정교화 프로그램이 전혀 이뤄지지 않고 있다는 방증"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 네이버 홈에서 '아시아경제' 뉴스 확인하기
▶ 재미와 신기 '과학을읽다' ▶ 꿀잼 '인기만화'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