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육영토종한우 한우해장국·한우모듬구이 맛집, 위치는?

입력
수정2018.12.27. 오후 7:20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김혜정 기자 hjkim@msnet.co.kr]
육영토종한우 한우해장국·한우모듬구이 맛집. '2TV 생생정보' 캡처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한우해장국 맛집 '육영토종한우'가 화제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의 '7전 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서는 한우 해장국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생생정보' 제작진은 서울시 영등포에 위치한 한우 해장국 맛집을 찾았다. 한 손님은 한우 해장국을 맛보고는 "추운 날씨에 먹으니까 따뜻하다"고 극찬했다.

한우 해장국 맛집에서는 한우 꽃등심도 인기메뉴 중 하나였다. 참숯의 강한 화력에 한우 꽃등심을 구워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고.

여기에 소고기 중에서도 최고의 살코기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우 안심부터 살치살, 부챗살, 업진살, 차돌박이 등 한우 모둠 구이도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선사하고픈 주인장의 고집이 손님들을 만족시켰다. 덕분에 해당 한우 해장국 맛집은 하루 매출액만 1180만원이 넘었다.

해당 한우 해장국 맛집 사장은 "회사를 그만두고 뭘 해야 할지 고민할 때 동네 정육점이 장사가 굉장히 잘되는 걸 보고 분석을 좀 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해장국 맛집 '육영토종한우'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60이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