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먹을 수 있는 육영토종한우를 맛집에서 즐기는 방법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즐길수 있는 한우를 취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육영토종한우’는 영등포 일대에서 가장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한우 전문점이다. 이곳은 고기는 모두 자연속에서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한 소들이다.

화학사료가 아닌 자연산 사료를 먹인 한우 중에서도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친 1+등급 이상의 한우만 취급하며? 한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참숯으로 구워 ‘육영토종한우’의 한우 맛은 그 어느 음식점보다 특별하다.

이곳의 한우는 구운 후 식어도 한우 특유의 고소한 맛이 유지된다는 점이다. 식은 고기를 먹어보면 대번에 좋은 고기인지를 알 수 있는 것. 인근에서 내노라하는 대형 고기집들 사이에서 ‘육영토종한우’(http://www.sixzero.co.kr ·사진)가 실속있는 고기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그래서 영등포일대 한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비자들은 타 업소와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신선한 한우를 저렴하게 제공받는데 한우모듬구이, 생등심, 꽃등심,특수 부위, 육사시미, 육회, 한우설렁탕, 한우우거지해장국, 한우비빔밥 등으로 나뉘어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육영토종한우’를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육영토종한우 관계자는 “음식의 맛은 무엇보다도 음식재료의 품질과 음식 조리에 있다”며 “육영토종한우는 늘 엄선된 음식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어머니의 손맛과도 같은 정갈한 음식 조리로서 고객 여러분게 행복의 맛을 전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제대로 된 한우가 먹고 싶을 때, 어머니가 차려주신 정갈하고 구수한 밥상을 받고 싶을 때, 오감을 만족시키는 맛과 마음을 만족시키는 풍미가 바로 이곳에 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바로가기
[모바일로 만나는 HOT포토] [세계 SNS]
[스포츠월드 모바일웹]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스포츠월드 & Segye.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