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요즘 런닝맨이 재밌다는 소문이 사실인가요?
런닝맨을 바빠서 안본지 꽤 됐는데 런닝맨이 요즘 엄청나게 재밌다는 소문이 들려오네요! 진짠가요?


정말 재밌으면 다시보기로 보고싶은데 새멤버 온걸로 본인이 생각하는레전드편 추천해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1
  • 채택률90.5%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09.05 조회수 24,924
질문자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77%최근답변 2020.03.13.
고수
프로필 사진
새 멤버 들어오기 전부터 꾸준히 봐 왔던 사람인데, 확실히 두 분 들어오고 나서 시청률도 오르고 재미있어 졌다는 사람들이 많아진 건 사실입니다

레전드 편은 한 10개 뽑아봤어요 방송 날짜와 회차, 부제, 제 기준 추천도와 짧은 한줄평, 소개 남길테니 참고하셔서 런닝맨 꼭꼭 챙겨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으로 썼으니 채택 잊지 마시기8ㅅ8)


※제 기준임을 알립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너무 진지하게 보지는 말아주세요
런닝맨 팬심으로 열심히 적어봅니다!


1 170820-364회 (부제:여름방학 특집 3탄)
추천도:★★★★★
여름방학을 맞아 커플 MT를 떠난 '런닝맨' 멤버들! 커플 MT를 위해 '뉴 페이스' 여자 멤버가 깜짝 등장했는데~ 미모(?)의 여대생 '재니'와 '석자'의 정체는? 멤버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 MT의 진실! 8명의 멤버 중에는 정체가 다른 2명이 존재한다?! 귀신과 사람이 서로의 정체를 알아내 최종 살아남은 팀이 승리!
- 레전드 편이라는 말이 많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저도 흥미진진하게 봤고요, 사알짝 무섭습니다

2 170416-346회 (부제:런닝 메이트)
추천도:★★★☆☆
새로운 '런닝 메이트'와 함께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welcome~ '런닝 메이트'! 새로운 막내 듀오의 등장! 엉뚱한 매력의 예능 신성! 배우 전소민! 형만 한 아우 없다? 있다! 예능 치트키 개그맨 양세찬! '런닝 메이트'와 함께하는 런닝맨 '글로벌 프로젝트'! 매주 레이스에서 꼴찌가 된 멤버는 '아싸 관광권' 1개를 적립! '아싸 관광권' 총 3개가 모이면 위험한 관광에 자동 당첨되는데.
- 호불호 갈릴 수 있는 편이지만 구성을 재밌게 잘 한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전소민, 양세찬 들어오고 첫 화에요

3 170514-350회 (부제:글로벌 프로젝트)
추천도:★★★☆☆
런닝맨 '꽝손 듀오'와 5천 마리 참돌고래 떼의 기적 같은 만남. 지난주 미션에서 꼴찌가 된 '꽝손 듀오' 지석진 X 이광수! '행운의 상징'인 돌고래를 보기 위해 울산 앞바다로 떠났는데~ 긴 기다림 끝에 나타난 참돌고래 떼! 그 수만 무려 5천 마리?! 군무를 연상케 하는 참돌고래 떼의 환상적인 파도타기부터 폭소 만발! 흥분에 겨운 이광수의 허당 몸개그까지! '꽝손 듀오'와 5천 마리 참돌고래 떼의 기적 같은 만남 大 공개.
- 돌고래 보는 게 너무 웃겨서 추천드려요!

4 170611-354회 (부제:일본 전율미궁)
추천도:★★★★☆
세계 기네스북 등재 귀신의 집 '일본 전율 미궁' 도전기 大 공개. 세계 기네스북 등재 귀신의 집 '일본 전율 미궁' 입성을 눈앞에 둔 '글로벌 프로젝트' 최종 벌칙자! 유재석, 지석진, 이광수, 전소민, 양세찬! '전율 미궁'으로 향하던 멤버들 앞에 놓인 또 다른 반전 미션! '럭셔리 일본 관광'을 떠난 벌칙 면제자 김종국, 하하, 송지효가 여행경비로 2천 엔을 지출할 때마다 '전율 미궁'에 귀신이 한 명씩 추가되는데.
- 재밌는 요소가 많고 보는 재미가 쏠쏠

5 170827-365회 (부제:반반 투어 1탄)
추천도:★★★★☆
2017 '런닝맨' 세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 멤버 추천 vs 제작진 추천 여행지를 걸고 총 4주간 다양한 레이스를 펼치게 되는데~ 매주 레이스에서 승리한 쪽의 여행지가 최종 여행 후보지로 '복불복 대형 룰렛'에 등재된다! 그동안 꿈에 그렸던 멤버들의 '워너비 여행지'부터 지난 '글로벌 프로젝트'를 총망라한 제작진의 '벌칙 여행지'까지!
-예능신이 도운 편이죠ㅋㅋㅋㅋ

6 170618-355회 (부제:1등 투어 in 도쿄)
추천도:★★☆☆☆
일본 최고의 1%를 찾아라! '1등 투어'. 시청자가 추천한 여행지 중 단 1%만이 추천한 곳으로 떠나는 국민 추천 프로젝트! '1%의 어떤 곳'! 매주 다양한 레이스를 통해 [I GO 스티커] 총 3개를 적립한 멤버가 다른 1명을 지목! '1% 여행지'로 함께 떠나게 되는데~ 일본에서 펼쳐진 그 첫 번째 레이스! 음식, 사람, 장소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을 찾는 '1등 투어'. '세상에서 가장 가파른 롤러코스터' 체험부터 '세계 기네스북 이색 기록 보유자'와의 만남까지~!
- 이색체험을 티비를 통해 느껴볼 수 있는 회인 것 같아요! 재밌습니다

7 170430-348회 (부제:당일치기 해외투어)
추천도:★★★☆☆
지난주 화제를 모은 ‘런닝맨’ 아시아 3국 당일치기 해외여행! 제주도! 오사카! 타이베이! 그 두 번째 이야기 大 공개. 국경을 초월한 新 먹방 여신의 탄생! 송지효! 단자이미엔부터 우육면, 취두부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그녀의 대만 먹방 로드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유재석 X 전소민 X 지석진이 오사카 시내를 누벼야 했던 상상초월 미션은?
- 미션 재밌어요

8 170716-359회 (부제:1% 어떤 곳 파이널 레이스)
추천도:★★★★☆
국민추천 프로젝트 '1%의 어떤 곳' 파이널 레이스. '국민추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파이널 레이스! 'I GO 스티커' 총 3장을 획득한 멤버는 단 1%의 시청자가 추천한 이색 여행지로 떠나야 하는데~ 지난 레이스에서 'I GO 스티커'를 2장씩 획득하며 최종 벌칙의 유력 후보자가 된 지석진, 하하, 전소민! 열심히 달리고! 뜯고! 도망치면 역전할 수 있다?!
- 소민언니 매력이 가장 많이 나온 회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거 보고 팬심 상승

9 170702-357회 (부제:수상한 파트너)
추천도:★★★★☆
연예계 대세 스타들과 함께 한 '넘버원' 커플 레이스. 6人 6色 연예계 '넘버원' 스타들이 떴다! '청순돌' 에이핑크 손나은 & 오하영! '인간 엔돌핀' 홍진영! '청순 악녀' 손여은! '팔색조 매력' 이선빈! '심쿵 연하남' 이태환!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펼쳐진 두근두근 커플 레이스! 송지효를 심쿵하게 한 이태환의 '직진 고백'은? '사랑꾼' 이광수의 마음을 훔친 그녀 이선빈!
- 유일하게(?) 여름 느낌이 물씬 풍겼던 화라,,ㅋㅋㅋ 게스트가 많다는 점 빼면 초창기 런닝맨 느낌 나고 좋았던 것 같아요

10 170730-361회 (부제:7주년 특집 2탄)
추천도:★★★★☆
'런닝맨' 7주년 특집! 패밀리가 떴다! 2탄. '런닝맨 패밀리'와 함께 하는 여름휴가 레이스! '예능 대세' 조세호, '수드래곤' 김수용, '항블리' 태항호, '청순돌' 에이핑크의 손나은부터 '리얼 패밀리' 김종국의 형과 송지효, 전소민의 훈남 동생들, 하하의 20년 지기 절친까지~! 지난주에 이어 패밀리들의 대활약이 계속되는데.
- 케미 폭발!


-------------------------


이상이고, 런닝맨 많이 사랑해주세요!
요즘 재밌다고 입소문 많이 나서 너무 기쁜데, 이렇게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번주는 '반반 투어 3탄 공공의 적 2부'로 백지영, 솔비, 선미, 황승언, 이엘리야, Kei, 성훈, 조세호씨가 출연 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부탁드립니다♥

:: 이번주 정보 ::

170917-368회
♬예고편 보러 가기♬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영상입니다)
http://naver.me/xKn3PKtJ
지난주에 이어 백지영, 선미, 이엘리야, 솔비, 황승언, 러블리즈의 케이부터 성훈, 조세호까지 연예계 Hot 스타들과 함께 하는 쌓이고 프로젝트 - 반반 투어 3탄 <공공의 적>! 이엘리야, 혹독한 ‘이름표 떼기’ 신고식에 만신창이 되다? 그리고! 화장실에서 벌어진 추격전의 결말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이름표 떼기’ 현장 大 공개.


2번째 답변
광신
채택답변수 44받은감사수 2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진짜 전소민양세찬들어오고부터 완전재밌어졌어요 다보세요최근편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