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박항서 행사' 베트남 업체에 온정 답지 外

입력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핫클릭] '박항서 행사' 베트남 업체에 온정 답지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박항서 행사' 베트남 업체에 온정 답지

박항서 감독에게 감사의 뜻으로 베트남 거주 한국인에게 상품을 공짜로 주는 이벤트를 펼치는 베트남 가죽제품 업체 라까에 온정이 답지하고 있습니다.

현지 교민들은 이벤트 대상이 아닌 한국인 관광객이 단체로 가서 공짜 상품을 싹쓸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대량구매에 나섰습니다.

또 한국에서도 이 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숙박과 식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겠다며 초정메일 등을 잇따라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장석 전 히어로즈 대표 '횡령죄' 실형 확정

회삿돈을 횡령해 비자금으로 사용한 혐의 등으로 재판에 넘겨진 이장석 전 서울 히어로즈 대표에게 실형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은 이 전 대표의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3년6개월을 선고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전 대표는 상품권 환전이나 장부를 조작하는 수법으로 회삿돈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습니다.

▶ 배우 차주혁 출소 13일만에 마약혐의 구속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 씨가 출소 13일 만에 마약 투약 혐의로 또 구속됐습니다.

서울중앙지법은 어제 차주혁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진행한 뒤 "도망의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경찰은 지난 25일 새벽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서 소란을 피우던 차 씨를 체포해 조사하던 중 마약 투약 혐의를 확인했습니다.

차 씨는 같은 혐의로 1년 6개월간 복역하다 지난 14일 출소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네이버 채널 구독   ▶ 생방송 시청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