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황후의품격’ 최진혁, 황실 향한 사이다 반격…자체 최고 시청률 견인


‘황후의품격’ 최진혁, 황실 향한 사이다 반격…자체 최고 시청률 견인

배우 최진혁의 ‘사이다 반격’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며 ‘황후의 품격’의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최진혁은 2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 자신의 정체를 의심하며 위협을 가하는 민유라(이엘리야 분)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머리 부상 때문에 정체가 탄로 날 뻔 한 위기를 겪은 천우빈(최진혁 분)에게 민유라는 "황제는 속여도 난 못 속인다"면서 "당신 절대 못 믿는다, 내가 그 가면 꼭 벗길테니 기대해라"고 말했다.

이에 분노한 천우빈은 민유라의 멱살을 잡은 채 "난 폐하의 사람이지, 네가 건드릴 사람 아니다. 폐하가 떠날까봐 불안해? 한번만 더 남의 물건에 손대기만 해봐 그 때는 어떻게 되는지"라며 "적당히 까불어라"라고 마지막 경고를 전했다.

또한 천우빈은 이 날 방송의 엔딩을 장식했다. 민유라에 대한 배신감에 치를 떠는 황제 이혁(신성록 분)은 천우빈을 급히 찾았고 궁궐 한 켠에서 황후 오써니(장나라 분)와 포옹하는 천우빈의 모습으로 극의 마침표를 찍었다.

천우빈은 이혁이 자신을 찾는 것을 알면서도 이를 모른 척하며 이혁이 보는 앞에서 일부러 오써니와의 관계를 보여주는 뉘앙스를 풍겨 향후 ‘황후의 품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최진혁은 민유라를 향한 사이다 같은 반격 외에도 동생을 구하기 위한 고난도 액션 장면을 소화하고 ‘엔딩 요정’으로서 역할까지 수행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