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다시 부활할까? ‘황후의 품격’ 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8-12-28 09:26

▲이엘리야 분 (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지난 27일 방영된 황후의 품격에서 이엘리야가 그간의 악행이 들통나 위기에 처했다. 황후의 품격 24회 줄거리, 예고, 재방송 시간을 정리했다.
▲황제 역을 맡은 신성록 분 (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시청률이 박보검·송혜교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결방에 높은 시청률을 선보이며 17.9%(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기록은 올해 지상파 미니시리즈 중 최고다. SBS ‘황후의 품격’은 장나라·신성록·신은경·이엘리야 출연의 드라마로 황실을 배경으로한 인물관계도와 막장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 웹툰 원작을 연상케하는 특이한 구성 및 연출법으로 수요일 밤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동시간대 드라마 ‘남자친구’도 매회 방송될 때마다 ‘남자친구’ 시청률·재방송·작가·ost부터 송혜교 단발·립스틱·귀걸이 등의 패션 아이템까지 초절정 인기를 누리고 있지만 지난 27일 결방했다.
▲황후의 품격에 출연 중인 배우 이엘리야(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지난 27일 방송된 드라마 '황후의 품격' 24회에서는 이엘리야의 악랄한 행동을 파헤치는 장나라, 최진혁의 모습을 비롯해 신성록이 이엘리야의 정체를 알고 분노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또한 장나라가 최진혁의 품에 안겨 신성록의 질투를 유발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맺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드라마큐브, SBS PLUS에서 방송되며 재방송 시간은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희진 소진 공주 너무 귀여워요"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이엘리야 죽지마요" "신성록 장나라가 아닌 최진혁 사랑하는 것 같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