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신학기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 출시

입력
수정2018.12.28. 오전 10:0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휠라 키즈 2019 업그레이드 백팩/사진=휠라코리아
새해를 코앞에 두고 초등학교에 진학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분주해지고 있다. 어린이에서 학생으로의 첫발을 내딛는 자녀들의 학교생활을 미리 준비하기 때문. 학용품 준비부터 스타일리시한 입학 룩까지 신경쓸 것 많은 새 학기, 스타일은 기본,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과 기능,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책가방이 출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에서 학생으로 한 단계 성장한 아이들을 위한 '업그레이드(UPGRADE)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시리즈는 ‘블링 업 백팩’, ‘스터디 업 백팩’, ‘런닝 업 백팩’ 총 3종으로, 백팩과 보조가방, 탈착형 파우치까지 풀 세트로 구성됐다. 가방의 역할이 커진 초등학생에 맞게 학교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디테일과 기능을 살려 설계했다.

먼저 활용도를 강조한 가방의 디테일이 눈에 띈다. 백팩 곳곳에 배치한 멀티포켓과 측면 물병 수납용 보온보냉 포켓으로 수납력을 한껏 높였다. 측면의 보온보냉 포켓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달아 물병 빠짐을 방지했다. 보조가방의 내피는 세탁에 용이하도록 탈부착식으로 설계, 신주머니 용도 이외의 활용에도 좋다.

가방 착용 시의 안정감 또한 뛰어나다. U자 어깨끈과 등판 에어매쉬로 쿠션감을 넣어 아이들의 허리 부담을 최소화했고, 어깨에서 흘러내리지 않도록 체스트 벨트를 함께 부착했다. 체스트 벨트의 호신용 호루라기 버클과 야간에도 눈에 잘 띄는 3M 포인트에서는 아이들의 안전까지 생각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모든 백팩 바닥에는 속고발(바닥 받침용 장식)을 부착해 가방의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백팩 내부엔 네임택을 달아 분실 위험을 낮췄다.

전국 휠라 키즈매장에서는 업그레이드 백팩 출시를 기념, 백팩 구매 고객에게 가방에 달 수 있는 ‘워니 & 제니 키링 인형(택1)’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가로 신학기 백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아우터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는 ‘빨간모자 패딩 후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나 휠라키즈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