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기자

pr9028@ekn.kr

서예온 기자기자 기사모음




휠라키즈, 신학기 앞두고 ‘업그레이드’ 백팩 시리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2.28 09:45
휠라 키즈_2019 업그레이드 백팩_런닝 업_01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휠라코리아는 ‘휠라 키즈(FILA KIDS)’에서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업그레이드(UPGRADE) 백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시리즈는 ‘블링 업 백팩’, ‘스터디 업 백팩’, ‘런닝 업 백팩’ 총 3종으로, 백팩과 보조가방, 탈착형 파우치까지 제공한다.

이 가방은 멀티포켓과 측면 물병 수납용 보온보냉 주머니로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측면의 보온보냉 포켓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달아 물병 빠짐을 방지했다. 보조가방의 내피는 세탁에 용이하도록 탈부착식으로 설계했다.

또 U자 어깨끈과 등판 에어매쉬로 쿠션감을 넣어 착용감을 강화했으며 어깨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체스트 벨트를 함께 부착했다. 체스트 벨트의 호신용 호루라기 버클과 야간에도 눈에 잘 띄는 3M 포인트를 적용했다. 백팩 바닥에는 속고발(바닥 받침용 장식)을 부착해 가방의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으며, 백팩 내부엔 네임택을 달아 분실 위험을 낮췄다.

블링 업 백팩은 파스텔톤의 색감과 가방 전면에 배치한 홀로그램과 글리터링 프린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분홍색, 라일락색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스터디 업 백팩은 하단부에 단단한 하드케이스 몰드형 포켓과 프린팅 로고를 적용했다. 빨간색 등 3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런닝 업 백팩은 야구 라커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상품이다. 제품에 적용된 하드케이스의 몰드형 배색 투포켓과 하단 포켓은 야구공 모티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검정색과 토프 등 2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한편 휠라 키즈매장에서는 업그레이드 백팩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가방에 달 수 있는 ‘워니 & 제니 키링 인형(택1)’을 증정한다. 추가로 신학기 백팩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빨간모자 패딩 후드’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