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신학기 시즌 맞이 '4LV 백팩'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신학기 시즌 맞이 '4LV 백팩' 출시. ⓒ뉴발란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4LV 백팩(포렙 백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뉴발란스는 입체감 있는 3D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성을 강조한 신학기 백팩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19년형 4LV 백팩은 10대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 4가지 기능이 ‘레벨업(LEVEL UP)' 됐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번째 레벨업 기능은 방수다. 내수압 1500mm 테프론 코팅과 방수 지퍼를 적용해 백팩의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비나 눈이 올 때 레인커버 없이도 가방 내용물이 안전하게 보호된다.

다음은 수납 공간이다. NB 파일 파우치가 백팩에 내장돼 준비물이나 과제물 등을 별도로 관리할 수 있다. 또 강화된 기능은 히든 포켓으로, 총 4개의 히든 포켓이 내장돼 다양한 소지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프로텍트 기능도 장점이다. 비상시 호신용 호루라기로 활용할 수 있는 버클과 재귀반사 소재의 3M 스카치를 백팩 외부에 적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안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