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KBS 연기대상] 박윤재·강은탁·하희라·박하나 일일극 우수상..감동의 '눈물'

[스타뉴스 최현경 인턴기자] /사진=KBS 2TV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KBS 연기대상'에서 강은탁, 박윤재, 하희라, 박하나가 일일극 부문 우수상을 공동 수상했다.

31일 밤 여의도 KBS 홀에서 전현무, 유이의 진행으로 '2018 K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일일극 부문 남자 우수상은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 '끝까지 사랑' 강은탁이 공동수상했다. 박윤재는 "많은 스탭과 배우분들, 시청자분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수경아, 근래 힘든 일이 좀 많았는데 힘내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강은탁은 "너무 쟁쟁하신 선배님들 사이에서 받게 되어 얼떨떨 합니다.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아요.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교만하지 않고 겸손하게 연기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일일극 부문 여자 우수상은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 '인형의 집' 박하나가 공동 수상했다. 하희라는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본인 촬영하느라 바쁠텐데 저 챙겨주느라 고생한 최수종씨도 너무 고맙습니다"고 말했다.

박하나는 "제가 이걸 받아도 될 지 모르겠어요. 배우는 다른 사람의 옷을 입고 그 사람의 삶을 사는 직업인데, 사실 제가 요즘 들어 그 옷을 자꾸 꾸미려 하고 벗으려 했어요. 그런 방황하던 시기에 '인형의 집' 작품 만나서 선배님들이 그 옷을 입혀 주시고, 꿰매 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던 작품이에요. 너무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2018 AAA 무대 모아보기

최현경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