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최수종 감사해"..하희라, 박하나·강은탁·박윤재와 일일극 우수상 수상 [KBS 연기대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강은탁, 박윤재, 하희라, 박하나가 '2018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 남녀 우수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2018 KBS 연기대상'이 열렸다. MC 전현무, 유이가 진행을 맡아 생방송을 이끌었다.

이날 시상자로 나선 김승수와 임수향은 일일극 우수상 남자 후보로 '끝까지 사랑' 강은탁, '차달래 부인의 사랑' 김응수,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 '끝까지 사랑' 심지호, '인형의 집' 한상진을, 여자 후보로 '인형의 집' 박하나,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인형의 집' 왕빛나, '끝까지 사랑' 이영아, '차달래 부인의 사랑' 하희라, '끝까지 사랑' 홍수아의 이름이 호명했다.

수상의 영광은 강은탁과 박윤재, 하희라와 박하나에게 돌아갔고, 박윤재는 "대학교에 입학하며 연기를 시작했고 일일드라마를 많이 해왔다. 그만의 힘든 점을 알고 있고 그걸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좀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좀 더 겸손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면서 "제가 사랑하는 수경아. 힘든 일이 좀 많았는데 힘내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또 강은탁은 "얼떨떨한 기분이다"라며 고마운 이들의 이름을 언급한 뒤 "교만하지 않겠다. 겸손하게 연기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하희라는 "떨린다"면서 "어떤 소감을 말할까 생각했는데 역시 감사하다가 먼저인 것 같다. 최고의 배우, 제작진과 기쁘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게 큰 복인 것 같다. 그리고 본인 촬영하느라 바쁠 텐데 저 챙겨주느라 고생한 수종 씨에게도 감사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박하나는 "배우는 다른 사람의 옷을 입고 그 사람의 삶을 사는 직업인데 사실 제가 그 옷을 꾸미려 하고 벗으려 하고 방황하던 시기에 이 작품을 만났다. 선배님들이 그 옷을 다시 입혀주시고 꿰매주시고 가려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는데 이런 상을 받아도 될는지 모르겠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연기하겠다"고 각오를 밝혀 뭉클함을 선사했다. / nahee@osen.co.kr

[사진] '2018 KBS 연기대상'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