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DAY컷] ‘복수돌’ 유승호X조보아, 자전거 데이트…연애세포 자극


‘복수가 돌아왔다’ 4인방이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측은 30일 유승호, 조보아, 김동영, 박아인 등 4인이 커플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극중 현장 답사를 가게 된 복수(유승호)와 수정(조보아)을 경현(김동영), 민지(박아인)가 따라온 장면이다. 커플룩을 맞춘 듯 베이지톤으로 무장한 복수와 수정 커플, 원색의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경현과 민지 커플이 대조를 이루는 가운데, 4인방은 상쾌한 웃음을 터트리며 또는 힘겨운 표정을 드리운 채 자전거를 타고, 카메라로 어딘가를 촬영하는 등 극과 극 면모를 연출하고 있다.

과연 9년 전 오해로 멀어졌던 네 사람이 어떤 이유로 충주 여행을 함께 하게 됐을지, 커플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유승호, 조보아, 김동영, 박아인의 커플데이트 장면은 충북 충주시에서 촬영됐다. 답사를 위한 여행인 만큼 충주의 관광지 여러 곳에서 촬영을 진행해야 했던 상황. 촬영에 앞서 충주의 아름다운 경관을 맘껏 눈에 담은 배우들은 매서운 날씨와 계속되는 이동에도 지친 기색 없이 완벽한 장면을 위해 대본에 몰입하며 촬영 분위기를 돋웠다. 특히 극중 고등학교 친구로 등장하는 4인방은 실제로는 나이 차이가 있는 선후배 사이지만, 카메라가 꺼진 순간에도 진짜 친구들인 듯 자연스러운 ‘동창 케미’를 폭발시키며 현장의 열기를 불지폈다.

제작진 측은 “배우, 스태프가 1박 2일 일정으로 충주로 촬영을 떠나 아름다운 충주의 경치와 함께 즐겁게 촬영했다”며 “9년 만에 함께하게 된 복수와 수정, 그리고 경현과 민지 네 사람이 어떤 데이트를 즐기고,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13, 14회 방송분은 오는 1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