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주제로 한 ‘2019 VDL+PANTONE™ 컬렉션’. (제공: LG생활건강)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주제로 한 ‘2019 VDL+PANTONE™ 컬렉션’.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주제로 한 ‘2019 VDL+PANTON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빙 코랄’은 황금빛이 더해진 오렌지톤의 코랄 컬러로, 서로를 포용하는 따뜻함과 안정감, 안락함 등을 전하는 컬러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는 VDL과 팬톤의 컬러 전문가들이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엄선한 12색의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다. 리빙 코랄을 중심으로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4종의 다양한 코랄 컬러가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본연의 혈색처럼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와 함께 트렌디하게 코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히고 피부 결점은 가려주는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 ▲매끈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무너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톤업 프라이머인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VDL 프라이머 미니어처 키트’는 벨벳 블러 프라이머를 포함해 기존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3종이 함께 담겨 VDL의 다양한 프라이머 제품들을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경험해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