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uthenticator

3.7
리뷰 49.5만개
1억+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Google Authenticator는 로그인 시 두 번째 인증 단계를 추가하여 온라인 계정의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합니다.
즉, 비밀번호 외에 휴대전화의 Google Authenticator 앱에서 생성된 코드도 입력해야 합니다.

네트워크나 모바일 데이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휴대전화의 Google Authenticator 앱에서 인증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Google 계정 및 기기 간에 Authenticator 코드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휴대전화를 분실한 경우에도 언제든지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QR 코드를 사용해 Authenticator 계정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코드를 설정하고 설정된 코드가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계정을 지원합니다. Authenticator 앱을 사용해 여러 계정을 관리할 수 있으므로 로그인할 때마다 앱을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 시간 기반 및 카운터 기반 코드 생성을 지원합니다. 지금 가장 필요한 코드 생성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QR 코드를 사용하여 기기 간에 계정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을 새 기기로 간편하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 Google에서 Google Authenticator를 사용하려면 Google 계정의 2단계 인증을 사용 설정해야 합니다. 시작하려면 http://www.google.com/2step을 방문하세요.

필수 접근권한 안내:
카메라: QR 코드를 사용하여 계정을 추가하는 데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3. 5. 24.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개인 정보, 사진 및 동영상 외 4개 항목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독립적인 보안 검토를 거침

평가 및 리뷰

3.7
리뷰 48만개
양치키차카
2021년 5월 21일
비슷한 경험을 가지신분이 많네요. 기존 폰이 고장나거나 분실해서 새로운 폰을 써야할 경우 매우 난감해집니다. 기존 폰의 otp로 연동해놓은 많은 서비스들에게 하나하나 연락을 취해서 해제해야합니다. 시간 엄청 오래걸려요. 저 이것때문에 거래 취소못해가지고 돈 다날렸습니다.
사용자 544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C비밀
2023년 5월 1일
authenticator 어쩌구 라는 화면이 뜨고 아무기능도 할수없어서 며칠동안 로그인을 못했습니다ㅡㅡ 휴대폰 업데이트 해도 안되고 보안설정도 건드려보고 아오 ㅡㅡ 몇번이나 지웠다가 깔았다가를 반복하니 다시등록하는 화면이 나왔네요. 스트레스 대박 앱 다시깔거나 otp 초기화 해보세요. 진짜 화나요
사용자 173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four
2022년 4월 30일
1, 2개 정도면 상관없지만, 많은 곳에서 구글 otp를 사용하는 입장에서 시각적으로 봤을 때, 당장 써야 할 otp 코드 한 개를 찾는 건 조금 어렵다고 생각한다. 이름만으로 각각의 otp 코드를 구별하는 것보다, 색깔이나 이미지로 구별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시키는 게 좋아 보인다.
사용자 78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새로운 기능


* 비밀 값 저장소에 기기 암호화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