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우먼 (자막판)

2017 • 141 minutes
4.0
163 reviews
93%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원더우먼이 되기 전 그녀는 무적의 전사로 훈련된 아마존의 공주 다이아나였습니다. 외부와 격리된 섬의 낙원에서 자란 다이아나는 미국인 비행기 조종사가 해안에 추락하고 외부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거대한 혼돈에 대해 이야기하자 자신의 집을 떠나며 이 위협 요소를 멈출 수 있다는 확신을 갖습니다. 모든 전쟁을 끝내기 위해 남자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면서 다이아나는 자신이 지닌 모든 능력을 발견하고 자신의 진정한 운명까지 알아냅니다.

Ratings and reviews

4.0
163 reviews
장대룡
July 15, 2018
멋진 연출과, 신박한 세계관의 영화. 초반 아마존 마을에서의 연출은 진짜 멋졌고, 갑자기 세계대전과 스토리가 맞물리면서, 원더우먼의 캐릭터에 대해서 확실하게 인식시켜줬던 것 같다. 기존 원더우먼을 모르던 사람까지도 확실한 세계관으로 인식시켜버린 연출로, 재미도 있었지만, 원더우먼 역할의 갈가도트 또한 엄청난 매력이 느껴질 정도로 연기를 잘한 것 같다.
1 person found this review helpful
서보현 (SBH_International_)
January 21, 2021
자막 문제가 크다. 중간중간에 자막 싱크가 맞지 않으며, 중간에 자막이 안나온다. 다른 플랫폼에서 보던가 아니면 영어자막을 쓰던 자막을 끄고 보던가 해야할 정도다. 예전에 봤을땐 자막이 다 제대로 나왔었는데, 요근래 다시 유튜브나 구글무비 앱에서 다시 켜보니 문제가 큼.
이옥란
October 3, 2017
않보신분들은 읽지마세요 아니 폰으로 다운받아 보는대 멈추면 배우 이르이랑 배역이 소개되는 기능있는대 패트릭 경으로 표시되야할 사람이 아레스로 표시되요 중간에 보다가 멈췄는대 이거때문에 스포.... 이글을 여기에 써야할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약 보시면 고쳐주세요
35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