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SKY캐슬' 김혜윤, 김보라=정준호 딸임을 알았다 "죽여버리고 싶어"(종합)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김혜윤이 진실을 알게 됐다.

5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SKY 캐슬'(연출 조현탁|극본 유현미)에서는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피튀기는 일상이 그려졌다.

한서진(염정아 분)은 이수임(이태란 분)을 찾아가 "그래서 부탁하는 거야. 우리 예서(김혜윤 분) 반드시 그 여자한테서 떼어놔야해"라며 김주영(김서형 분)의 악행을 전했다. 이에 이수임은 "알았어 우주(찬희 분)한테 얘기해볼게"라며 "너한테 고맙다는 얘기를 다 듣는다 내가"라고 말했다.

슬쩍 선재도 얘기를 꺼냈다 강준상(정준호 분)에 뼈도 못 추린 김예서는 방으로 돌아가 "엄마 진짜 바보다. 오늘이 엄마 생일인 것도 엄마와의 추억도 기억 못하는 남자를 뭐하러 평생 그렇게 그리워했어"라며 씁쓸해 했다.


이때 방에 들어온 한서진은 "예빈(이지원 분)이를 이용해서 네 엄마 얘기를 꺼내? 차라리 아빠 나 여기 있어요 하지 그랬니. 공부 잘하는 예서와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예빈이. 네 존재 까발리고 내가 예서, 예빈이 데리고 떠난다고 하면 예서아빠가 누구 택할 거 같아. 너랑 살 거 같아? 태어난 줄도 몰랐던 너랑? 한 번만 더 도발해 그 때는 너 같은 거 내가 쥐방울만한 네가 무서워서 딜을 했다고 생각하니?"라며 비웃었다.

분노한 김혜나는 강예서가 보는 앞에서 일부러 우주에게 입맞춤을 했고, 이를 목격한 강예서는 자신을 도발하는 김혜나와 싸움을 벌였다. 김혜나는 결국 "너네 아빠가 우리 아빠야. 너한테 잘난 유전자 물려준 강준상 교수가 우리 아빠라고"라며 출생의 비밀을 폭로했다. 강예서는 2층에 올라온 한서진에 "엄마 얘 완전 돌았나봐 지가 울 아빠 딸이래"라며 황당해 했고, 김혜나는 잘 주워담아 보시라며 자리를 벗어났다.

한서진은 이수임에 "점점 늪에 빠지는 것 같아. 김주영 그 여자 내 전화 받지도 않아. 그런데 우리 예서는 잘 버티고 있어. 그 여자 때문에 인거 같아서 어쩌지도 못하겠고"라고 무심코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결국 이수임은 직접 김주영을 찾아갔다. 이수임은 모든 것을 부모의 탓으로 돌리는 김주영에 "천벌을 받을 년 내가 네 악행을 끝내줄 테니까 두고봐"라고 경고했다.

방송말미 강예서는 김주영에 전화를 걸어 "나 진짜 김혜나 죽여버리고 싶어요"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어 추락하는 김혜나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충격을 안겼다.

한편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