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Just Married"..마고 로비, 할리퀸스러운 독특한 결혼 인증샷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마고 로비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가 직접 결혼 인증샷을 올렸다. 손가락에 낀 반지에 포커스를 맞춘 이 사진은 독특한 구조로 눈길을 끈다.

19일(현지시각 기준)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마고 로비는 영국인 영화감독인 남자친구 톰 애컬리와 최근 호주의 바이론 베이에 위치한 비밀 장소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은 앞서 올해 여름께 약혼식을 올린 바 있다.

마고로비는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직접 결혼 사진을 게재했다. 키스하고 있는 두 사람을 배경으로 손이 크게 찍힌 이 사진에서는 마고 로비의 넷째 손가락에 있는 결혼 반지가 눈길을 끈다. 얼핏 손가락 욕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이내 그의 약지에 있는 결혼반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영화 스틸컷

앞서 마고 로비는 지난 주 결혼서약 때 답하는 '아이 두'(I Do)라고 쓰인 티셔츠 차림으로 호주 골드코스트 공항에 나타나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마고 로비는 2013년 벨기에와 프랑스에서 제2차 세계대전 영화 '스윗 프랑세즈'를 촬영하는 동안 톰 애컬리와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마고 로비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호흡을 맞춘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를 통해 일약 세계적 섹시스타로 거듭났다. 올해 개봉한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