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게인TV] '놀토' 방탄소년단 '쩔어' 가사 맞추기 꿀잼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이도희 기자]'놀라운 토요일'이 그룹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쩔어'로 들썩였다.

5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배우 이세영과 여진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출연진은 방탄소년단의 '쩔어' 가사 맞추기에 도전했다. '쩔어' 반주가 나오자 '놀토' 멤버들은 노래를 따라부르며 일제히 몸을 흔들기 시작했다.

이세영은 신나게 춤을 추다가 어려운 문제가 출제되자 "하하하"라며 실소를 터뜨렸다. 이 모습을 본 MC들은 "들리는대로 적어라"며 힌트를 줬다. 이세영은 "우리 연습실 쩔어 쩔어 쩔어 한 해 춤이"라는 엉뚱한 정답을 적어냈다.

이어 박나래는 "우리 연습실 담배 냄새 쩔어"를 적었다. 샤이니 멤버 키는 박나래에게 "정말 주리를 틀리고 싶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방탄소년단이 '쩔어'로 활동할 당시 음악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다"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키는 멤버들 중 가장 받아쓰기를 잘한 사람으로 등극했다. 출연진들은 놀란 모습을 보였다.

키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카메라에 자신의 소원인 '드라마 출연'을 적어둔 종이를 높게 들어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