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썸 마스카라' 색조 메이크업 검색어 1위 기록

입력
수정2018.12.13. 오후 3: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블링썸이 자사 마스카라 제품이 지난달 23일 홈앤쇼핑 방송 이후 당일 색조 메이크업 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은 블링썸 마스크라 론칭 둘째 날인 동시에 아프리카TV 인터뷰 BJ의 달인 현수의 도움으로 홈쇼핑 최초로 '홈쇼핑 방송 1시간전 예고'라는 아프리카 TV인터넷 방송을 처음 시도한 날이기도 했다.

있는 블링썸 마스카라의 1탄 김기수 마스카라는 금번 겟잇뷰티 뮤즈 배우 김정민 마스카라로 세대교체를 하면서 이미 론칭 전부터 SNS에서 '거미줄 마스카라의 원조', '번지지 않는 마스카라'로 인플루언서들과 체험단들에게 평을 받은 바 있다.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은 일찍이 '디얼래쉬 아이힐 마스카라 슈퍼블랙'이 마스카라계의 블루칩이 될 것을 예감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세 번째 방송 다음날인 12월 6일, '블링썸 마스카라'는 글로벌 명품화장품 랑콤과 디올을 제치고 색조 검색어 부문 3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홈쇼핑뿐만 아니라 색조계의 상승세를 담은 반응이었다.

아울러 오는 12월 14일 금요일 22시 50분 블링썸 '디얼래쉬 아이힐 마스카라 슈퍼블랙'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출시를 홈앤쇼핑 단독으로 방송예정이다. 이날은 배우 김정민과 홈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유아랑이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진행을, 야외에서는 아프리카tv의 BJ현수가 블링썸 마스카라 홍대 게릴라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블링썸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정보는 블링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도전! 경제크리에이터 <한입경제> 콘테스트 영상 공모전 [한입경제]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