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마스카라 매진템 ‘블링썸 마스카라’의 새로운 라인 론칭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쇼핑과 온라인을 오가며 포인트 색조 메이크업의 new wave를 추구하는 블링썸이 이번에는 배우 김정민과 함께 마스카라로 새로운 ‘Super Black’ vibe를 예고하고 있다.

수많은 뷰티 프로그램 및 제품광고에 출연하면서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 소소한 TIP까지 뷰티에 관해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는 김정민씨는 포인트 색조 메이크업에 관한 새로운 시도와 꾸준하게 성장해 나가는 블링썸과의 이번 “Super Black’ 마스카라의 런칭을 그 누구보다 책임감 있게 준비하고 있다.

김기수 마스카라로도 잘 알려져 있던 블링썸 브랜드의 이번 새로운 제품 ‘Super Black 마스카라’는 블랙베리, 검은콩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들인 블랙푸드콤플랙스를 사용하면서 예민한 눈가까지 잡아주고 지난 시즌 대비 최장 34시간 지속시간을 자랑하며, 볼륨, 롱래쉬, 컬링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인생마스카라로 sns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블링썸 디얼래쉬 아이힐 마스카라 슈퍼블랙의 가장 큰 장점인 원터치 컬링 기능은 배우 김정민씨가 가장 반했다고 하는 부분 중 하나다. 속눈썹이 타고난 직모인 그녀에게 더없이 필요한 애정템이 될 것이라며 “역시 홈쇼핑채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스카라 제품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블링썸 관계자는 “홈쇼핑과 온라인 그리고 최근 중국에서도 블링썸 브랜드 및 제품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사랑해 주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정직하고 신뢰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블링썸 디얼래쉬 아이힐 마스카라 슈퍼블랙은 11월 19일(월) 새벽 01시 홈앤쇼핑 론칭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기자(sbscnbcnews@sbs.co.kr)


☞ 의견 있는 경제채널 SBSCNBC [홈페이지] [페이스북]

☞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유튜브]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