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블링썸(Blingsome),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야보스의 블링썸(Blingsome)이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색조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한 블링썸(Blingsome)은 색화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위해 ‘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자’는 브랜드 이념 하에 운영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얼래쉬 울트라 볼륨 마스카라와 듀얼 퍼펙션 잉크브로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지속력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실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밖에 마스카라 제품은 눈가리프팅 임상과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피부 저자극 등 다수의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블링썸 관계자는 “안전한 색조화장품 제품 연구에 꾸준히 임한 결과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더욱 고객을 생각하며 경제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찾아가는 블링썸이 되겠다”고 말했다.

cyw@hankyung.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