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천만원 상당의 택배 선물! 총 천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응모 방법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9, 천만원 상당의 택배 당첨자 되는 방법은?

[서울경제] 이베이코리아의 G9 사이트에서 오는 20일까지 새해 첫 ‘G9 트렌드트럭’을 선보인다. 매월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고객 1명에게 1000만원 상당 관련 상품을 모두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번 주제는 ‘패피뉴이어’다. 패션업계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필수 아이템과 최근 고객 수요가 많은 아이템은 물론 음향, 생활, 가전, 식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막스마라 코트’, ‘버버리 볼캡’, ‘생로랑 클러치’, ‘구찌 선글라스’, ‘LG프라엘 패키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이다.

G9 프로모션 페이지 트렌드트럭에 담긴 20여개 상품 중 원하는 제품 5개를 선택한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1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 트렌드 상품을 무료 제공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 100원과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패피템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2배며 패피뉴이어 복주머니 인증 시 총 천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제공된다.

[사진=G9 사이트 캡쳐]

/최재경기자 cjk01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