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화끈한 트렌트 트럭 이벤트…"1명에게 1천만원 상당 인싸템 증정" 참여 방법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혜진 기자 lhj@imaeil.com]
G9가 '패피(패션 피플)'를 위한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준비했다. G9 홈페이지 캡처


G9가 '패피(패션 피플)'를 위한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준비했다

G9는 7일 올해 첫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열었다. 트렌드트럭이란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1천만원 상당의 관련 상품을 1명의 고객에게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다.

첫 주제는 '패피뉴이어'다. 패션업계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상품과 최근 수요가 많은 상품을 마련했다. '막스마라 코트', '버버리 볼캡', '생로랑 클러치', '구찌 선글라스', 'LG프라엘 패키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이 포함됐다.

트렌드트럭에 포함된 20여개 상품 중 원하는 제품 5개를 선택한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G9는 1명을 추첨해 1천만원 상당 트렌드 상품을 무료 제공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마일 캐시 100원과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