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정원 2 내 친구를 위한 마법
찜하기

비밀의 정원 2 내 친구를 위한 마법

  • 저자
    지나 마이어
  • 그림
    웰레 툴로니아스
  • 번역
    김완균
  • 출판
    제제의숲
  • 발행
    2018.12.05.
책 소개
평범한 소녀한테 일어나는 특별한 이야기의 매력 예쁘지도, 공부를 잘하지도 않는 특별할 것 없는 아홉 살 소녀 바이올렛의 이야기입니다. 바이올렛은 이름처럼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꽃인 보라색 제비꽃과 닮았지요. 그러나 어디에서든 살 수 있을 정도로 끈질기게 역경을 이겨 낸 제비꽃과 같이 바이올렛도 호기심과 미스터리를 끝까지 파헤치며 자신에 대해 알아가느 주인공이랍니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제비꽃처럼 바이올렛 또한 한없이 평범해 보이지만 서투르면서도 당찬 자신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꽃을 사랑하는 슈피겔 베스트셀러 작가가 애정을 듬뿍 담은 꽃 이야기와 소녀의 성장 이야기를 솜씨 좋게 엮은 아름다운 동화입니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어린이 문학
  • 쪽수/무게/크기
    148435g145*209*20mm
  • ISBN
    9791158731250

책 소개

평범한 소녀한테 일어나는 특별한 이야기의 매력

예쁘지도, 공부를 잘하지도 않는 특별할 것 없는 아홉 살 소녀 바이올렛의 이야기입니다. 바이올렛은 이름처럼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꽃인 보라색 제비꽃과 닮았지요. 그러나 어디에서든 살 수 있을 정도로 끈질기게 역경을 이겨 낸 제비꽃과 같이 바이올렛도 호기심과 미스터리를 끝까지 파헤치며 자신에 대해 알아가느 주인공이랍니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제비꽃처럼 바이올렛 또한 한없이 평범해 보이지만 서투르면서도 당찬 자신만의 특별함이 있습니다. 꽃을 사랑하는 슈피겔 베스트셀러 작가가 애정을 듬뿍 담은 꽃 이야기와 소녀의 성장 이야기를 솜씨 좋게 엮은 아름다운 동화입니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평범한 소녀한테 일어나는 특별한 이야기의 매력
예쁘지도, 공부를 잘하지도 않는 특별할 것 없는 아홉 살 소녀 바이올렛. 바이올렛은 이름처럼 어디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꽃인 보라색 제비꽃과 닮았다. 그러나 어디에서든 살 수 있을 정도로 끈질기게 역경을 이겨 낸 제비꽃과 같이 바이올렛도 호기심과 미스터리를 끝까지 파헤치며 자신에 대해 알아 간다.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듬뿍 담긴 제비꽃. 바이올렛 또한 한없이 평범해 보이지만 서투르면서도 당찬 자신만의 특별함이 있다. 꽃을 사랑하는 슈피겔 베스트셀러 작가가 애정을 듬뿍 담은 꽃 이야기와 소녀의 성장 이야기를 솜씨 좋게 엮은 아름다운 동화다!

현실에서도 쓰이는 아름다운 꽃의 힘
‘바질은 두통을 줄이고, 페퍼민트는 스트레스 도움이 되며, 라벤더는 불면증에 좋다.’
흔히 알고 있고, 어디에선가 많이 들어 본 일반 상식들. 식물이 실제 우리 몸의 통증이나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정보들이다. 사실 식물을 병의 치료에 쓴 것은 서양은 물론 동양,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 한방 약재들은 물론 대표적인 우리나라의 의학서인 《동의보감》에도 각종 약용식물에 대한 기록과 치료법이 나와 있다.
그러나 시리즈에서는 단순하게 우리 현실에서 쓰이는 정도의 식물의 힘이 아니다. 비밀의 정원에서 자라는 마법의 꽃은 좀 더 신비롭고 흥미롭다. 뿌리를 약으로 쓰는 왜당귀를 한방에서는 배가 아프거나 작은 상처 등에 쓴다. 비밀 정원에서 꺾은 ‘신비의 왜당귀’ 한 다발이면 내켜 하지 않는 사람의 마음마저도 얻을 수 있는 마법의 힘을 가졌다. 세상에나! 독자들은 저도 모르게 꽃이 마법의 힘을 발휘되는 비밀 정원 이야기에 쏙 빠져들 것이다.

[등장인물]
바이올렛 이 책의 주인공인 아홉 살 소녀 바이올렛은 오렌지 빛을 띤 붉은색 곱슬머리에 콧등과 뺨, 이마에 주근깨가 잔뜩 나 있다. 엄마를 어릴 때 교통사고로 잃고, 양부모인 베리 씨 부부와 산다.
아비가일 이모 바이올렛의 엄마인 릴리의 여동생으로, 1년 전 갑자기 나타났다. 바이올렛과 무척 닮은 외모다. 꽃을 팔며 속상해하는 꽃집 주인. 꽃을 팔기보다는 갖고 있고 싶어 한다. 이모네 꽃집 뒷마당에 비밀의 정원이 있다.
자크 덤플링, 잭 덤플링 바이올렛과 가장 친한 친구로 쌍둥이다. 자크는 남자아이, 잭은 원래 이름이 ‘재클린’인 여자아이지만, 그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자크는 공부하기를 좋아하고, 잭은 운동을 좋하한다.
고양이 넬슨 먹을 것을 좋아하는 청록색 눈의 뚱뚱한 수고양이. 사람의 말을 다 알아듣는 데다 이모와 모든 일을 공유하는 듯한 낌새는 있지만 확신할 순 없는 미스터리한 고양이다.
앵무새 마돈나 수다쟁이 청록색 앵무새. 이모네 꽃집 계산대 위에 걸린 새장에서 꽃집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지켜본다.
준 베리, 닉 베리 부부 아기가 없어 바이올렛을 양딸로 삼은 부부로, 준 부인은 은행에 다니고, 닉 씨는 트럭을 몰고 물건을 배송하는 일을 한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사고
병문안
금지된 책
마법의 별꽃
패배자 자크
크루아상
플럼 양
빅뉴스
예스24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작가 소개

정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지나 마이어
글작가
2006년부터 어린이와 청소년 및 어른을 위한 소설을 썼다. 2014년 ‘독일 프랑스 청소년 문학상’과 ‘한스외르크 마틴상’ 수상 후보로 추천되었고, 같은 해 ‘독서나침반상’을 수상했다. 모든 종류의 꽃을 사랑하는 그녀는 컴퓨터 앞에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구상할 때가 아니면, 주로 뒤셀도르프에 있는 집 정원에서 데이지와 민들레를 가꾸고 돌본다.
웰레 툴로니아스
그림작가
2009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주로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다. 가장 좋아하는 식물은 작고 초록빛이며 이탈리아 휴가의 냄새가 나고 아주 맛이 좋은 바질이다.
김완균
번역자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독일 괴팅겐대학교에서 독문학을 전공,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대전대학교 H-LAC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못 말리는 악동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 『엄마 아빠가 없던 어느 날』, 『헬렌 켈러의 위대한 스승 설리번』, 『고맙습니다 톰 아저씨』, 『가재바위 등대』, 『에스더의 사이언스 데이트』, 『하케 씨의 맛있는 가족 일기』, 『완두콩 위의 롤라』, 『수영하는 사람들』, 『2120년에서 친구가 찾아왔다』, 『청소년을 위한 뇌과학』, 『젤프의 기만』, 『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클린랜드』 등이 있다.

판매처

쇼핑몰에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신고
판매처 더보기

작가 소개

정보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레이어닫기
지나 마이어
글작가

2006년부터 어린이와 청소년 및 어른을 위한 소설을 썼다. 2014년 ‘독일 프랑스 청소년 문학상’과 ‘한스외르크 마틴상’ 수상 후보로 추천되었고, 같은 해 ‘독서나침반상’을 수상했다. 모든 종류의 꽃을 사랑하는 그녀는 컴퓨터 앞에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구상할 때가 아니면, 주로 뒤셀도르프에 있는 집 정원에서 데이지와 민들레를 가꾸고 돌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