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하 김종국의 401 막곱세트, 홈앤쇼핑 성황리에 120% 완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하 김종국의 401 막곱세트, 홈앤쇼핑 성황리에 120%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하 김종국이 홍대에서 5년간 운영하고 있는 401정육식당의 대표 메뉴, 막창, 곱창, 돼지껍데기 3종을 패키지로 구성, 출시한 401 막곱세트가 홈앤쇼핑에서 성황리에 완판되되었다.

401 막곱세트는 완판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401 오피셜을 통해, 구매인증을 한 고객은 12월 10일 하하와 함께하는 모어댄블루 비밀 시사회에 초대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지난 6일 오후 6시 40분부터 5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었으며, 하하와 김종국이 본인들의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면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하하와 김종국은 본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진심으로 자신있어요~’, ‘어제 새벽에도 먹었는데 진짜 죽여줘요!’ 등의 내용을 올렸으며, 홈쇼핑 방송 라이브에서도 하하는 ‘정말 맛있고, 가게에서 사용하는 소스 그대로를 사용했다. 믿고 먹어도 좋다’ 등의 말로 자신감을 내비쳤다.

401 막곱세트는 원재료를 모두 국내산 축산 원재료를 사용하였으며, 3단계 버블 세척 공법으로 세척, 잡 내 제거를 위해 7가지 재료를 넣었고, 여기에 12시간 숙성한 401 노하우 비법 소스와 가스 직화 솥에 직접 볶은 불 맛 구현으로 마무리하여 홍대 401정육식당의 오리지널 맛을 구현해냈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된 401 막곱세트는 불막창, 불곱창, 불껍데기 라는 3가지 구성으로 판매하였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결국 120% 완판이라는 기록을 만들었다.

401 막곱세트 개발 담당자는 ‘401 막곱세트는 하하, 김종국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검수하였으며, 그들이 원하는 좋은 재료, 처리 방법, 소스 맛을 실현하는 것이 정말 힘들었다.’ 며, ‘높은 원가 가 들었지만 마진율을 최소화하여 401 정육식당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높은 퀄리티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현재 401 막곱세트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앤쇼핑 2차 방송에서도 곧 만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