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김종국 막창, 안주세트로 최고…'두 사람의 케미는?'

 

하하 김종국이 홍대에서 5년간 운영하고 있는 한 정육식당의 대표 메뉴, 막창, 곱창, 돼지껍데기 3종 세트가 화제다.

하하와 김종국은 본인들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면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하하와 김종국은 본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진심으로 자신있어요~’, ‘어제 새벽에도 먹었는데 진짜 죽여줘요!’ 등의 내용을 올렸으며, 홈쇼핑 방송 라이브에서도 하하는 ‘정말 맛있고, 가게에서 사용하는 소스 그대로를 사용했다. 믿고 먹어도 좋다’ 등의 말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하의 곱창을 맛본 사람들은 “잡 내가 안 나고 적당한 맵기에 너무 질기지 않아서 좋았다.” 라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하하는 “8번에 걸쳐 수정하여 제품을 개발하였다. 7년간 운영해온 401정육식당의 이름을 먹칠하지 않도록 마진을 최대한 적게 잡고 아낌없이 재료를 넣어 만든 제품으로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만들어 먹기 좋도록 만들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막곱세트는 원재료를 모두 국내산 축산 원재료를 사용하였으며, 3단계 버블 세척 공법으로 세척, 잡 내 제거를 위해 7가지 재료를 넣었고, 여기에 12시간 숙성한 401 노하우 비법 소스와 가스 직화 솥에 직접 볶은 불 맛 구현으로 마무리하여 오리지널 맛을 구현해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