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골목식당' 피자집 해명 "고급외제차 소유? 거짓 유포"…건물주 아들 언급無[종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SBS ‘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사장 황호준 씨가 금수저 논란에 휩싸이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는 외제차 소유에 대해 루머라고 해명했지만, 건물주 아들이라는 설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았다.

황호준 씨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당 사장으로서 보여준 무성의한 태도를 사과하며, '고급 외제차 소유설'에 대해 해명했다.

먼저 그는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 응대와 업장의 위생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해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며 "개업한 지 석달이 채 안 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가지 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밖에 없었던 것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또한 최근 불거진 고급 외제차 소유설에 대해 해명했다. 황호준 씨는 "요즘 인터넷 상에 제가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포람페 회원이라는 루머가 또 돌고 있는데 이는 조사한 결과 한 네티즌이 장난삼아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에 허위정보를 개시하여 점차적으로 유포된 거짓말이다"고 밝혔다.

이어 "첨고로 저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과거에도 페라리와 같은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 번도 없다. 그리고 저는 업소 인근에 위치한 마트에서 매일 아침 운동삼아 걸어 다니면서 식재료를 구매하고 있다. 길거리에 다니다 보면 골목식당을 시청하시고 반갑게 알아보시며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많다"고 설명했다.

황호준 씨는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 하숙 골목 편에 출연 중이다. 피자집을 운영 중인 그는 장사의 기본도 안 됐으며, 위생관념도 없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에서는 시식단에게 "그냥 남기실래요?"라고 하는 등의 태도로 MC들과 시청자를 경악케 했다.

방송 이후, 피자집 사장의 이 같은 태도가 '금수저'이기 때문이라는 설이 제기됐다. 한 네티즌은 "그 피자집 사장이 그 건물 외동 아들이라고 한다"는 글을 인터넷 게시판에 게재했다. 또한 부동산 소유자가 피자집 사장과 같은 황씨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이어 피자집 사장이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했다는 소문이 불거졌다. 황호준 씨는 이는 즉각 해명했다. 그러나 건물주 아들설은 해명하지 않으며, 의문을 남겼다.

<다음은 청파동 피자집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 번 골목식당 청파동편에 출연 중인 엘깜비오의 대표 황호준입니다.

우선 최근 방영되었던 회차에서 손님응대와 업장의 위생상태가 미흡하였던 점에 대해서 시청자 여러분에게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개업한지 석달이 채 안되었을 때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여러가지면에서 서투른 점이 부각될 수 밖에 없었던 점에 대해서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지금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 인터넷 상에 제가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으며 포람페 회원이라는 루머가 또 돌고 있는데 이는 조사한 결과 한 네티즌이 장난삼아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에 허위정보를 개시하여 점차적으로 유포된 거짓말입니다.

첨고로 저는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가용이 없으며 과거에도 페라리와 같은 고가의 외제차를 소유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업소 인근에 위치한 마트에서 매일 아침 운동삼아 걸어 다니면서 식재료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길거리에 다니다 보면 골목식당을 시청하시고 반갑게 알아보시며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엘깜비오는 요즘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한 업소로 거듭나기 위해 음식의 서비스와 질을 향상시키며 매일 매일 부단히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