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과 큰 일교차의 겨울철, 촉촉한 보습과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모두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뷰티 신제품들이 대거 등장했다

사진=세컨디자인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의 ‘퍼스트 립밤 리스토어 앤 수딩’은 겨울철 건조하고 트기 쉬운 입술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고보습 립밤으로, 효과적인 수분공급을 통해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잠들기 전 입술에 수분 팩으로 활용하면 각질 없이 매끈한 입술을 만들 수 있으며 립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블랙, 핑크, 화이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해 패션 아이템처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진=더샘 제공

글로벌 에코 더샘의 프리미엄 베이스 ‘쓰리 엣지 메이크업 베이스’는 즉각적인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렉터 제품으로 그린, 라벤더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에 따라 홍조와 붉은 기 커버에는 그린 컬러를, 칙칙한 피부의 톤업과 하이라이팅 효과에는 라벤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같은 메이크업 제품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 등의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사진=AHC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AHC의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수분 보존율을 높인 패딩 스펀지 속에 커버크림을 담아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완벽한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커버 크림은 풍부한 영양이담긴 쌀 추출물을 함유한 라이스 워터 에센스 성분을 64% 함유해 차가운 바람이나 실내외 온도차에 건조해진 피부에 뛰어난 촉촉함을 선사한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입체감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가볍게 커버해주며 수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한 윤기를 선사한다.

‘클릭 컬러 립센스’는 90% 이상이 에센스로 구성됐다. 쓱 한번만 발라도 입술에 촉촉함을 선사하고 선명한 컬러와 광택감을 안겨준다. 100가지 순수 식물성 성분을 농축한 독자 원료 슈퍼100 콤플렉스가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파워 항산화 콤플렉스로 항산화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선사한다. 건조함과 각질 부각등 여성들의 립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조성아뷰티가 바르는 즉시 복숭아빛 광채 피부로 연출하는 ‘피치 톤 커버 스틱’을 선보였다. 일명 ‘투톤 커버 스틱’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독자적인 특수 투톤 공법으로 커버 밤과 톤 보정 밤을 6대4 비율로 충진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보습 효과가 뛰어나 일명 ‘천연 이온음료’라고 불리는 코코넛 에센스와 복숭아 과즙이 함유돼 속부터 수분으로 꽉 찬 피부를 선사하며 3종 톤업 콤플렉스와 안색 개선 콤플렉스가 함유돼 바를 때마다 밑바탕부터 복숭아 빛으로 환하게 밝혀준다. 얼굴 굴곡에 맞춰 커브형으로 제작된 고밀도 텐션 브러쉬가 커버스틱 하단에 결착돼 브러쉬 결자국 없는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휴대한 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이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수면 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선보였다. 순도 99%의 숙면 호르몬인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만PPM 함유해 탄력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기대할 수 있다. 멜라토닌은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며 이후 점차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피부 자생력이 떨어져 피부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은 제때 잠을 자지 않아도 푹 잔듯 생기있는 탄력 넘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