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오늘방송맛집, 남양주 별내 목향원 '석쇠불고기쌈밥'-의왕 '생아귀탕'

입력
수정2019.01.10. 오후 8:3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10일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생아귀탕'과 '석쇠불고기쌈밥' 맛집이 소개됐다.

경기 의왕시 왕곡로에 위치한 '마산아구찜해물탕'이 이날 '생아귀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겨울철 잘 어울리는 메뉴로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살결과 시원한 국물맛을 자랑하는 '생아귀탕'에는 아귀의 간까지 들어가 특별함을 더했다. 주말 하루 매출 330만원을 기록 중인 이 곳은 아귀를 씻으면서 오렌지즙을 사용해 비린내를 잡으며 식감을 잡아낸 비법이 매출을 올린 딱하나였다.

경기 남양주시 덕릉로1071번길에 위치한 '목향원'이 이날 별내 신도시 지역의 '석쇠불고기쌈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가게 밖에도 30분 이상 기다릴 만큼 손님들이 찾는 곳으로 석쇠 위에서 불맛 입은 불고기가 철판 위에 올려져 나오고 쌈채소까지 푸짐한 한 상으로 준비된다. 주말 하루 매출 1410만원을 기록 중인데,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한 쌈채소 8가지가 무제한 제공된 것이 매출을 올린 딱하나였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