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서비스는 연말정산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 연봉순위를 정확히 알려주는 서비스로 연봉순위뿐만 아니라 실제로 내는 세금, 실수령액, 절세비율, 연봉에 맞는 각종 세테크 팁까지 제공하는데요.이를 통해 합리적인 지출계획을 세우려는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게다가 연봉 순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서비스 오픈

 

한국납세자연맹은 근로소득자 1668만명 중에서 연봉 순위와 절세비율 등 연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를 서비스 한다고 밝혔는데요.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는 연봉만 입력하면 나의 연봉순위와 세금 등을 제외한 내 연봉의 실수령액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봉탐색기 통해 연봉에서 빠져나가는 공제항목 분포와 금액 ,연봉이 100만원 인상되었을 때 나의 몫,소득공제가 늘어나면 증가하는 환급액 ,세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나의 연봉,신용카드 공제를 받기 위한 나의 지출액,종료단체와 기타 지정기부금 최고한도,의료비회고한도를 받기 위한 지출액 등을 알려줍니다.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정확도 높아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의 분석값과 연봉순위에 사용된 데이터는 올해 국정감사에서 나온 연말정산을 한 근로자 1668만명에 대한 290구간 자료이며 오차범위가 최대 ±0.8%로 정확도가 아주 높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국 납세자연맹 김선택 회장은 연봉탐색기는 연초, 자신의 올해 연봉에서 실수령 예상액을 확인하여 합리적인 소비지출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된다며 연봉협상을 앞둔 근로자는 회사가 제시한 연봉 인상액 중에서 국가의 몫을 뺀 나의 몫을 숫자로 제시함으로써 연봉협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연말정산을 앞둔 직장인에게는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통해 내 연봉에 맞는 세테크 팁을 통해 올해 환급액을 늘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연봉 순위 알아보기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통해서 내 연봉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과연 나는 연봉 순위 결과 몇등일까요? 한번 연봉 순위 확인해보세요.연봉 순위는 간단하게 연봉만 입력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그런데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지만 로그인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그러니 궁금한분들은 회원가입 진행하셔야하는데 가입할때 보면 개인정보 동의 선택 부분은 체크해제해주시구요.인증은 아이핀 안되고 휴대폰만 가능합니다.

 

연봉 3천만원이면?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3천만원이라고 입력했을때 연봉 순위가 나오는데 6,336,350등이라고 나오네요.그리고 중간연봉,내 연봉,평균연봉에 대한 값이 나옵니다.

 

 

그렇다면 연봉탐색기로 확인한 나의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요? 다음 버튼 눌러 확인을 해봅니다.공제액 9%로 인하여 실수령액은 연 27224162원으로 나오네요.다음 또 눌러봅니다.

 

 

9%는 근로소득세,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이 포함되어있습니다.연 금액과 월 환산 금액까지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봉 1억이면?

 

 

1억이면 순위가 얼마나 될까요?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등수가 5만등안에 들기는 하지만 여전히 1만등안에도 들지 못하네요.

 

 

실수령액은 8천만원정도 되는데 2천만원정도가 근로소득세,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등으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외데도 연봉탐색기 통해 연봉이 100만원 인상했을때 나의 몫과 소득공제가 늘어나면 환급액이 얼마나 증가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세액공제란?

 

연봉에서 근로소득공제와 각종 소득공제를 뺀 과세표준에 세율을 곱한 금액인 산출세액에서 공제하는 것, 기부금 10만원에 대해 세액공제율이 16.5%라는 의미는 16.500원을 환급받는다는 것이고, 자신이 내야 할 결정세액을 한도로 공제됩니다.

 

<연봉탐색기 내 연봉 순위 더 살펴보기>

 

 

이번에는 연봉을 2천만원으로 했을 경우인데요.보면 연봉순위는 9091193등으로 나오고 있으며 실수령액은 1747981원으로 나옵니다.또한 9%공제액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봉 10억이면?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에서 연봉을 10억으로 집어넣어봤습니다. 100명중 1등으로 나오지만 순위는 1148등으로 나오네요.

 

연봉 10억 누구는 평생 벌지도 못하는 금액인데 1년에 이정도 번다는것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허나 10억에서 공제액 제외하면 받는 금액은 4억3천만원정도 됩니다.

 

연말정산 절세 팁도 알아보자

 

 

1. 소득금액 100만원 이하 & 만20세 초과 자녀도 공제 가능
2. 소득금액 100만원 이하 & 만60세 미만 부모님도 공제 가능

 

 

1. 2015년: 기본공제대상자인 배우자, 부모님, 자녀, 형제자매의 기부금 공제가능
2. 2016년 세법개정: 나이요건폐지, 소득금액100만원이하이고 만20세초과, 60세미만 부모님 기부금공제가능
*2,000만원 이하 기부금세액공제율은 16.5%입니다.

 

 

1. 의료비는 소득과 나이에 상관없이 공제됩니다.
2. 소득이 있는 58세 부모님 의료비공제 가능
3. 소득이 있는 22세 자녀도 의료비공제 가능
4. 암·중풍·치매·희귀난치성환자 등 중증환자는 세법상 장애인에 해당
*의료비 공제문턱을 초과하는 의료비의 세액공제율은 16.5%입니다.

 

 

한국 납세자연맹 연봉탐색기 마지막으로 올해 도움되는 연말정산 정보가 나오는데요.연말정산 관련 프로그램부터 부양가족공제를 받기 위한 기본인 소득금액 100만원 확인 방법,상황에 따른 연말정산 방법,놓치기 쉬운 공제 확인하기 등이 있습니다.이를 통해 연말정산 확실하게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