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본부 '이동 효 드림' 봉사활동 전개

입력
기사원문
최수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7일 울주군 청량면 노인 200명 초청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와 남부노인복지관이 27일 청량게이트볼장에서 ‘이동 孝 드림’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시 울주군 청량면지역 노인 200여명이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새울원자력본부

【울산=최수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인호)와 남부노인복지관(관장 한미연)은 27일 청량게이트볼장에서 울주군 청량면 노인 200여명을 초청해 ‘이동 孝 드림’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동 孝 드림’봉사활동에는 울산밝은안과, 공감누리터봉사단, 울산중식발전위원회 등 의료진과 자원 봉사자들도 참여해 울주군 지역 노인들의 건강검진과 안과검진, 치매검사, 원예치료, 문화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노인들은 의료기관의 전문적인 검진과 진료로 노인성 질환을 체크하고 치매검진도 함께 받았다.

또한, 민요와 전통가요 가수를 초청해 문화공연을 펼쳐 노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새울봉사대 최석구 차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저희가 준비한 프로그램을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제 할아버지, 할머니를 모시는 것 같아 행복한 하루였다”며 “지역 발전을 위하고 지역주민과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새울본부를 꼭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ulsan@fnnews.com 최수상 기자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