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미나래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주)미나래는 여성들의 청결, 질염예방, 냉, 질수축을 관리 해주는 천연여성청결제를 수년간 제조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한국 여성들의 y존관리를 좀 더 편리하고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성들은 대부분 질세정 제품들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지 않기때문에 소개나 광고를 보고 구매하게 되는데 현실적으로 어떤 것을 고르는 것이 좋은지 모른다. 하지만 Y존관리는 가장 예민한 피부이므로 천연성분 제품을 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주)미나래에서는 여성들의 Y존에 탄력,타이트닝, 청결을 한번에 올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2019년 1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프리미엄y 는 질수축과 여성청결제로 유명한 정품 크리스탈 자무스틱, 천연오일 성분으로 이뤄진 버진셀 에센스, 탄력과 세정력을 가진 이너센스s 질정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자무스틱 E0S-Q 는 수년간 인도네시아 천연 자무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질수축과 냉,냄새 등을 해결해 주는 여성들이 선물받고 싶고 가장 이용해 보고 싶은 페미닌 제품으로 현재 판매율 1위 제품이다.

버진셀에센스는 천연오일로 한방을 이용해 온열 느낌을 더해주는 에센스로 y존을 촉촉하게 관리하고 질건조증과 질염이 있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너센스s 는 천연여성청결제로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질정 타입이다. Y존의 청결은 물로 탄력을 주고 부드럽게 해줌으로써 질건조증이 있는 여성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Y는 앞으로 여성들의 질수축, 냉, 냄새 및 건강관리 강화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마법 같은 Y존 올케어 제품으로 사랑받기를 기대해 본다.

사진=㈜미나래 제공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