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아웃 (자막판)

2017 • 104 minutes
4.1
192 reviews
98%
Tomatometer
Eligible
Watch in a web browser or on supported devices Learn More

About this movie

흑인 남자가 백인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원제 - Get Out )

Ratings and reviews

4.1
192 reviews
강유라
March 7, 2020
스릴러영화 좋아하고 많이 찾아보는 얘가 괜찮은 영화니까 꼭 보라고해서 봤는데 너무 실망한 영화였음...나도 스릴러 좋아하는데 이걸 왜 추천하지 싶었음. 인종차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들어있을것 같아서 유의깊게 봤지만 '우린 차별당하고있다' 딱 거기까지... 헬퍼라는 영화를 보고 마지막 장면에서 인종차별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되었던 것과는 달리 그냥 별 감흥도 없고 생각할 것도 없었음. 소재가 신선한 소재라는 건 인정함... 너무 기대하고 봐서 시시한가 싶은 분들, 재밌는 영화는 기대하고 봐도 재밌습니다.
2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LU 11
April 2, 2018
극장보고 가서 돈 날렸다고 엄청나게 후회함. B급 중의 B급. 화면이 등장인물 얼굴에 비비는 것은 물론이요, 그놈의 xx노예 타령 그만 듣고 싶다. 저예산으로 잘 짜여진 것 같은데.. 공포인지 개그인지 적당히 정해줬으면 좋겠음. 무섭기는..ㅋㅋㅋㅋ여러분 진짜 고전 공포물들 찾아보는 게 훨신 재미있어요. 난 이 영화 엄청 비추함. 얼마 전에 나온 공포영화 겟아웃 제작진 참여했다해서 그것도 포기하고 안봤음..ㅠㅠ 보면 좀 후회가 생겨요. 킬링타임용으로도 비추.
41 people found this review helpful
S01
April 3, 2021
일단 안 무섭습니다. 공포 분위기는 잡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영화가 무섭지는 않습니다. 반전도 예측하기 쉬운 편이고 그마저도 유주얼 서스펙트 처럼 이미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대신, 영화의 연출이 뛰어난 편이고 영화 내부의 미장센이나 떡밥은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