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파동 냉면집 신메뉴 '온면'… 백종원 극찬에 관심 집중

입력
수정2019.01.12. 오전 10:5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골목식당 백종원 청파동 냉면집. /사진=sbs 방송캡처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연이은 극찬을 받고 있는 청파동 냉면집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청파동 냉면집의 신메뉴인 온면을 시식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청파동 냉면집은 백종원이 극찬을 아끼지 않은 회냉면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곳. 숙성회의 감칠맛이 더해지면서 재평가가 필요한 곳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하지만 냉면의 특성상 겨울철 장사가 어려워 새로운 대안이 필요했던 상황이다.

이번 화에서 청파동 냉면집 사장은 신메뉴인 온면을 공개했다. 그는 면을 뽑은 후 찬물에 헹궈 접시에 옮긴 뒤 따뜻한 고기육수를 부어 백종원에게 전달했다.

백종원은 국물을 한모금 마신 뒤 면발을 먹기 시작했다. 백종원은 “옆에 음식점을 따로 차려도 될 것 같다”며 “아침에 전복죽 두 그릇을 먹었는데도 다 비웠다”고 또 한번 극찬했다.

이지완 기자 lee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