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이 홈쇼핑 연속 매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지난 5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2019 신년맞이 대특집 방송’에서도 완판되며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총 17회 연속 매진 기록을 세우며 스틱 파운데이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제품에 함유된 약 4만ppm에 달하는 알프스 장미 캡슐과 다마스크장미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액기스 성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보습 커버해주며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높은 커버력을 제공해 혹한기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또 하단에 6만개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브러쉬가 결착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손쉽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브러쉬가 얼굴 굴곡에 맞춰 S자 형태로 설계돼 초보자들도 브러쉬결 자국 없이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은 고농축·고보습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킨 신개념 고체 세럼으로, 단계가 길고 복잡한 스페셜 기초 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듣고 있다.

사용 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 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져 보습 및 탄력 시너지 효과를 선사, 촉촉한 꿀광 피부로 가꿔준다. 임상 기관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얼굴뿐 아니라 손등, 입술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수시로 케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