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더팬' 트웰브, 카더가든 꺾고 1위 '반전의 TOP5 쟁탈전'(종합)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트웰브가 카더가든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연출 박성훈, 김영욱, 정익승, 김명하)에서는 팬마스터들을 사로잡기 위해 도전하는 숨은 보석들의 무대가 펼쳐졌다.

유라가 3위, 민재와 휘준이 2위인 상황에서 무대에 오른 트웰브는 지난 라운드를 설욕하기 위한 혼신을 다한 무대를 펼쳤고, '너의 몸에 벤'으로 관객을 전율케 했다. 보아와 김이나는 무대가 끝나기 전에도 이미 TOP5로 마음을 결정지은 듯 폭풍 리액션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트웰브는 관객 441명의 마음을 얻으며, 2위와 큰 표차를 내었다.

그 뒤에 등장한 카더가든은 잔나비의 'SHE'를 선곡해 그만의 보이스로 무대를 펼쳤다. 이상민은 "'명동콜링'도 몰랐던 노래고 지금 이 노래도 사실 몰랐던 노래예요. 이제는 카더가든을 통해서 모르는 음악까지 사랑하게 되네요.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멋있어요. '더팬'이 아니었으면 카더가든씨를 모르고 세상을 모르고 하루하루를 살 수도 있었겠구나. 안 거에 대해서 노래를 들을 때마다 감사한 마음이 생겨요"라고 극찬했다.

보아 역시 "카더가든의 무대는 특별나게 기교를 부리지도 않고 음정 한음, 가사 하나하나를 우리가 귀를 기울이게끔 만드는 청력을 끌어당기는 마력이 있거든요. 이 노래가 끝나는 게 너무 싫은 거예요"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하지만 378표로 트웰브를 꺾지 못해 2위에 안착했다.

한편 '더 팬'은 셀럽이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 경연투표와 바이럴 집계를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신개념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